양평군 용문면, 1사 1경로당 협약 체결

피디언 온라인팀
2021-04-20 11:25:40




양평군청



[피디언] 양평군 용문면에서는 3월 29일 다문4리 여성경로당과 동래갈비 식당간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4월 13일에 화전2리 경로당과 한섬갈비 식당이 1사 1경로당 협약을 체결했다.

1사 1경로당 협약사업은 지역 내 경로당과 기업, 단체 간 협약을 통해 노인일자리 창출 및 사회공헌활동을 유도하기 위함으로 13일 협약식에는 화전2리 경로당 조영지 회장, 한섬갈비 이재선 사장과 윤건희 대한노인회 양평지회 사무국장, 이유복 용문면 분회장, 박경재 동부대학장 등이 참석했다.

조종상 용문면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협약에 참석해 주신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으로 어르신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바라며 추후 1사 1경로당 협약이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