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의 날 무료로 일레클 타고 봄기운을 느껴보세요

피디언 온라인팀
2021-04-16 16:34:06




자전거의 날 무료로 일레클 타고 봄기운을 느껴보세요



[피디언] 4월 22일은 전 국민의 자전거타기를 활성화하고 자전거 이용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지난 2010년 정부가 제정한 자전거의 날이다.

김포시에서는 4월 22일 자전거의 날을 맞이해 공유형 전기자전거 일레클과 제휴해 당일 기본료를 면제하기로 했다.

일레클은 김포시와 전국 최초로 지자체간 협약을 맺어 운영하고 있는 공유형 전기자전거로 6개월만에 김포시 내 가입자 수가 2만명을 돌파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새로운 교통수단으로 사랑받고 있다.

금회 자전거의 날 맞이 일레클 기본료 면제 이벤트를 통해 더욱더 많은 시민들이 자전거를 친숙하고 필수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작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본다.